본문 바로가기
맛집

송리단길 피자 맛집 굿바이브

by 세상의 모든 이야기 2023.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린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피자가 먹고 싶어 방문한 사각피자로 유명한 굿바이브라고 하는 피자맛집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원래 굿바이브 라고 하는 피자집은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다가 송리단길로 옮겼다고 해요 석촌호수 카페거리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 석촌호수를 걷다가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굿바이브
주소: 서울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45길 32 빌드원빌딩 101호
전화:010-2990-6152

거리를 지나가다 보면 외관이 한눈에 봐도 이국적으로 생겨서 한 번쯤 눈길이 갈 수밖에 없더라고요! 힙한 느낌의 송리단길 피자 굿바이브. 간판에도 농구골대가 달려있어 미국동네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주고 있어요!

입구 앞쪽을 보니 대기자 명단이 쓰여있어서 맛집이긴 맛집이구나 하고 대기를 해야 하나 싶었지만 그 생각도 잠시 다행히 좀 이른 시간에 가서 그런지 대기하지 않고도 바로 입장할 수 있었답니다!ㅎㅎ

들어가 보니 내부 디자인도 딱히 엄청 이쁘거나 그러진 않지만 뭔가 힙한 느낌이 드는 내부예요! 농구 관련된 소재도 있고

힙합 관련 소품도 있었어요

벽면에도 농구와 관련된 사진이랑 빨간 네온사인으로 된 굿바이브 온니라고 되어있어 감성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고 있습니다 ㅎㅎ 저녁시간에 와서 그런지 더 예쁘더라고요!

테이블에 자리 잡고 앉으면 태블릿메뉴판 이 보이는데 모든 메뉴는 태블릿을 통해 주문하시면 됩니다.

어떤 것이 맛있는 건지 몰라서 각맛집들의 가장 베스트는 뭐니 뭐니 해도 가장 기본메뉴인 거 아시죠!?

그래서 굿바이브 피자를 바로 딱! 주문했습니다! 일단 도우가 사각형으로 되어있어서 색다른 느낌의 피자를 볼 수가 있어요

피자만 먹으면 섭섭하죠! 피자엔 맥주를 안 시킬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기네스 흑맥주에 시나몬 가루 올려진 것을 주문했습니다. 기본안주로는 미니프레첼 이 귀엽게 나왔어요 ㅎㅎ

맥주를 홀짝홀짝 마시면서 대화하다 보니 금방 피자가 나왔어요! 일단 도우자체도 두툼하고 바삭 거리면서 쫄깃한? 느낌이에요 모양은 기존 원형이 아니라 사각형이라는 점이 먹기에도 편한? 느낌이었어요! 핫소스와 파마산치즈가루, 레드페퍼는 셀프바에 있어서 가져다 사용하시면 됩니다.

한입을 딱 먹어보니 풍부한 치즈에 자칫 느끼할 수도 있어 부드럽고 달달한 고기가 느끼함을 잡아주는 맛이라 왜 베스트인지 알 것 같았어요! ㅎㅎ 

치즈도 쭉쭉 늘어나고 토마토소스도 잘 발라져 있어요!

연인과 방문해도 좋고 친구들과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해도 좋을 것 같은 펍 느낌이라 꼭 한 번 방문하셔서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