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합정 분위기 디저트 대형 카페 더블유오앤!

by 세상의 모든 이야기 2023. 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린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홍대와 합정 사이에 있는 대형 카페가 있다고 하여 한번 다녀와봤는데요 분위기가 깔끔하면서도 카페라고 하기엔 너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나타내고 있었습니다. 연인과 데이트하기에 너무나 괜찮은 곳! 

더블유오앤
주소: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 6길 20-9 1층, b1층
운영시간: 매일 11:00 - 23:00

보이시는 곳이 더블유오앤 입구입니다. 사진상으로 저 계단이 보통 계단처럼 보일진 몰라도 생각보다 계단 하나하나 너무 높아서 여기가 들어가는 입구가 맞나? 싶더라고요 ㅎㅎㅎ 알고 보니 여기 입구는 두 개였더라고 하네요 ㅎㅎ 오른쪽반대 편에 큰 돌문으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위치가 좀 애매한 곳에 있긴 해도 분위기 맛집이라 그런지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자리가 가득 채워져 있었어요! 언뜻 보기엔 카페라고 보기엔 너무 웅장한 느낌이라ㅋㅋ 일반 우리들이 아는 아기자기한 카페라고 생각하고 왔다가 크기에 압도당하는 느낌이었어요!

저 문을 통해 들어가면 내부에 보이는 저것이 정말 카페가 맞나? 싶을 정도로 우아하고 고급미가 넘쳐흐르더라고요

일단 층고가 높아서 일반 카페랑 다르게 시원시원한 느낌을 주고 있었으며, 내부엔 깔끔한 느낌과 샹들리에까지 있어서 고급스러움이 있어 약간 고급 호텔 같은 느낌을 만들어주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카운터는 내가 가본 카페들 중 가장 크게 되어있어 시원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분위기도 물론 중요하겠지만 무엇보다 빵을 사랑하는 나에겐 다양한 빵들이 눈에 보여 다른 것들은 보이지도 않았.. 다는 현실 ㅎㅎㅎㅎ

너무 다양한 빵들이 있어서 이것저것 다 고르고 싶었지만 이따 밥을 먹어야 하는 현실에 정말 먹어보고 싶은 빵들 딱 2개만 고르기로 하였답니다 ㅎㅎ 

일단 커피들과 너무나 잘 어울릴듯한 빵들이었지만 유독 이날엔 초코라테를 마시고 싶었어요! 그리고 제가 겟한 빵은 저 오른쪽에 보이는 소금빵!! 요즘에 핫한 빵이라고 하죠!? 그리고 에그 타르트를 골랐답니다.!

게다가 자리는 1층과 지하 1층 2층 이런 식으로 되어있더라고요 지상 분위기랑 지하 분위기가 정말 상반되는 느낌이라 취향껏 앉으시면 됩니다. 전 지하 1층 으로된 곳이 약간 동굴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주면서도 신비감을 나타내서 지하 1층으로 내려갔습니다.ㅎㅎㅎ

지하 1층으로 내려오면 기대했던 대로 고급스러움과 신비한 느낌을 나타내는 인테리어를 해놨고 지금 보이시는 그대로 김이 나오는 곳이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약간 온천느낌이랄까 ㅋㅋㅋ

웬만한 괜찮은 자리가 전부 차 있어서 자리가 날 때까지 좀 돌아다녔다는 현실...ㅋㅋ

내려오면 옆에 갈대 느낌으로 인테리어를 해놨는데 의자 하나 랑 대형거울 하나 있어서 여기서 사진 찍고 있는 분들도 많았습니다. 커플들이라면 무조건 한 번쯤은 찍을 수밖에 없는 분위기!

한눈에 봐도 커플들이 찾기에 너무나 이쁜 인테리어에 동굴 같은 느낌을 주는 벽면 디자인으로 약간 은밀하면서도 깔끔한 느낌이라 없는 이야기도 술술 나올 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ㅎㅎㅎ

단체손님들을 위한 테이블도 놓여있어서 친구들끼리 많이 와도 충분한 느낌이었습니다. 

게다가 지하엔 이렇게 야외 정원도 있어서 여기서도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나오겠더라고요! ㅎㅎㅎ 비록 전 안 찍었지만 ㅠㅠ 지하엔 이렇게 신비감으로 조성된 분위기라면 2층은 반대로 밝은 느낌을 주는 느낌이 강했는데요!

이렇게 계단을 타고 올라오시면 지하층과 다른 깔끔하고 밝은 느낌의 인테리어를 보실 수가 있습니다. 지하층에 비해 좌석은 많진 않았지만 소파 덕에 띄엄띄엄 앉을 수 있어서 좀 더 답답하진 않는 느낌이 강합니다! 식물들이 좀 있어서 숲 속에 온 것만 같은? 느낌이랍니다 ㅎㅎㅎㅎ

홍대와 합정 사이에 위치해 있는 더블유오앤 카페! 무려 200평이라고 하니 자리가 없어서 못 앉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은 덜하셔도 될듯합니다 ㅎㅎ 아기자기한 카페와 다르게 큼직 큼직한 카페! 데이트코스로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