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상수 고급분위기 맛집 가든포에트!

by 세상의 모든 이야기 2023. 1.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린 이야기입니다. 인터넷으로 폭풍검색 하여 상수에 데이트 분위기로 딱인 곳이 있는데요

바로 상수쪽에 있는 가든포에트라는 곳입니다. 분위기가 조용한 숲 속에 음식점이 하나 딱 자리 잡고 있는 분위기라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합니다!

가든포에트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14길 12 가든 포에트
운영시간: 매일 11:00 - 21:30
브레이크 타임: 16:00 ~ 17:30

전화번호: 0507-1377-0887

저녁시간 때로 예약을 하고 다녀왔는데요 위치는 6호선 상수역 2번 출구에서 도보 5분~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좁을 골목길로 따라 올라와봤는데요 날이 어두워서 그런지 더 고급스러운 레스토랑 분위기가 났었습니다!

내부엔 차량 주차장 이 있구요 주차요금은 무료입니다!

주차장을 지나 계단을 따라 올라오면 왼쪽엔 레스토랑 밥집이 위치해 있으며 오른쪽엔 숲 속에 흰 자작나무가 있어서 조용간 겨울캠핑분위기를 콘셉트로 디자인하여 시선을 한 번에 사로잡았는데요 배가고픈상태였는데도 바로 밥집으로 가지 않고 캠핑분위기에 취해서 사진을 계속 찍었었습니다 ㅋㅋㅋㅋ

별로 기대를 하고 가지않아서 그런지 더욱 감성적인 나에겐 눈이 즐거웠어요! 하얀 자작나무 사이사이로 노란 전구들이 눈이 내리는 것처럼 연출을 하였는데 크리스마스 느낌이 강하여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있었어요! 나중에 밤에 저렇게 캠핑분위기에 밥을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하였습니다.

 실내로 들어오면 조용한 분위기에 연말분위기가 물씬 느껴졌었는데요 내부엔 밖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넓었습니다 게다가 포토존자리도 따로 마련되어 있었으며 100% 예약제로 운영한다는점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저희 자리는 포토존이 바로앞에보이는 자리에 앉았는데요 처음엔 창문가에 앉았으면 더 좋았을 것같다라는 느낌이었지만

이 자리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했답니다 ㅎㅎ 은은한 노란빛에 제가 좋아하는 어바웃타임의 배경에 조용한 플리의 음악이 마치 연말느낌을 주는 게 음식보단 매장 분위기가 너무 선물같이 다가왔었답니다 ^^

음식 메뉴는 메인과 사이드 디쉬 로 하나씩 시켰는데요! 그릴 치킨 디아블로&살치살 트러블 크림 리소토를 시켰습니다!

비주얼도 너무 이뻐서 먹기전 사진! 치킨이 생각보다 너무 부드러워서 나이프도 잘 들고 먹기가 너무 편했었어요!

게다가 그릴에 직화로 구워 그릴 자국이 선명해서 더 먹음직 스러웠답니다. 그리고 매장분위기가 이렇게 좋은데 음식맛은 어떤지 궁금했었는데 리소토와 치킨 둘 다 아주 훌륭했었어요! 살짝 느끼할 수도 있는 리소토에 매콤 달달한 치킨 디아블로를 곁들여 먹으면 너무 맛있었답니다.

 

조용한 연말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실내 분위기에 음식을 원래 빨리 먹는 저는 더있고싶어서 음식도 천천히 먹게 되더라고요 ㅎㅎㅎ 그만큼 강추입니다!!

매장에서 실컷 분위기 맛을 즐기고 다시 밖에서 캠핑분위기를 느끼고 싶어 호다닥 나와 보았어요!

사람도 그리 많지 않는 날이라 추운 겨울밤의 고요한 캠핑분위기를 다시 느끼게 해 준 정원이었답니다.

눈이 내려 정원이 운치이고 분위기 있었던 가든포에트! 사랑하는 연인과 데이트코스로 저녁식사하기에 정말 딱 좋은 곳이었답니다! 음식도 분위기도 100점!! 크리스마스 데이트, 연말 모임 등 브런치 장소로 딱 이곳!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