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양재역 제일 인기많은 돈까스 맛집 히노카츠!

by 세상의 모든 이야기 2023. 2. 1.
반응형

320x100

안녕하세요 느린 이야기입니다. 양재역에서 사는 사람이라면 모르면 간첩일 정도로 맛집인 돈가스 집이 있는데요 바로 히노카츠라는 작은 가게입니다. 정말 오픈하자마자 손님이 줄을 설정도로 인기가 많은 맛집인데요 한 번도 안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을 정도인 맛입니다! 저는 한번 배달시켜서 먹어봤는데 고기맛이 잊을 수가 없어서 총 세 번을 다녀왔습니다. ㅎㅎ

히노카츠
주소: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359길 14 1층
운영시간: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14:00, 20:00
전화번호: 0507-1397-1984

저녁시간 때 찾아갔는데 왼쪽에 히노카츠라고 불이 들어와야 대는데 안 들어와 있어서 안 보이네요 ㅜㅜ 점심시간은 물론 저녁시간에도 저렇게 테이블이 가득 차있는 모습입니다. 한눈에 봐도 가게 내부는 아담한 사이즈고 총 4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테이블엔 3개의 의자가 놓여있는 모습입니다.

 

가게 밖에 있는 메뉴판인데요 이 가게에서 가장인기 잇는 카츠는 특로스 랑 모듬 인데 모둠카츠는 점심장사에 다 동이 날 정도라니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ㅎㅎㅎ 게다가 가게 내부엔 가게 사장님이 직접 고기 손질을 다 하시고 저렇게 냉장고에 보관 중인데요 저걸 하루에 다 소비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저랑 친구는 모듬카츠를 시켰는데요 다행히 아직 재고가 남아있어서 얼마나 다행이던지 ㅎㅎㅎ

주문 후에는 이렇게 기본 소스랑 반찬을 세팅해주시는데요 소스는 돈가스소스와 카레소스 2가지인데 전 개인적으로 카레소스가 완전 제스타일!! ㅎㅎ  처음 봤을 땐 고추냉이랑 소금이 너무 적다고 느끼 실순 있어요 하지만 리필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댑니다 ㅎㅎ 식기들도 깔끔하고 보기에 좋았습니다!

주문하고 얘기하다보니 곧 메인요리가 나왔는데요!

모둠카츠입니다! 비주얼 미치지 않았나요!? ㅎㅎㅎ 먹보인 저는 또 먹고 싶네요ㅜ  모둠카츠는 로스카츠 + 히레카츠 랑 같이 나오는데요 고소한 지방이 붙어있는 로스카츠는 진짜 드셔보시지 않으신 분들은 모릅니다! 그냥 드셔도 맛있고 특히 전 소금에다가 고추냉이를 곁들여서 카레소스에 찍으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게다가 저 2개뿐이 안 나오는 히레카츠도 고기 자체가 부드러워서 남녀노소 다 좋아할 식감입니다!

사진에는 안 나왔지만 기본으로 장국 같으면서도 아닌? 버섯이 들어간 구수한 국이 나오고 밥은 고슬고슬하게 지어져서 나옵니다 고슬고슬한 밥을 좋아하는 저에겐 너무나 만족했습니다!

 

육즙도 풍성하고 윤기가 자르르 나오는 비주얼! 양재역으로 오시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좋아서 재방문 의사 확실!! 조만간 또 가게 생겼네요 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