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코엑스몰 피자 맛집! 파르나스몰점 폴리스피자 후기

by 세상의 모든 이야기 2023.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린 이야기입니다. 오랜만에 코엑스몰에서 아이쇼핑도 하고 구경도 할 겸 다녀왔는데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듯이 피자냄새에 저절로 이끌려 방문한 곳이 있어요!

배가 너무 고파서 그래도 다른 곳도 다 둘러보고 결정하자 해서 둘러봤는데 결국엔 그 피자 냄새 때문에 피자가 제일 맛있겠다 싶어 방문했던 코엑스 폴리스!

폴리스 파르나스몰점
주소: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f-13호
운영시간: 매일 10:30 - 22:00 / 라스트오더: 21:00
전화번호: 02-3453-2700

아무리 여기저기 둘러봐도 피자냄새와 매장분위기가 너무 제 취향이라 계속 생각이 나서 방문했습니다 ㅋㅋㅋ 매장은 원래 코엑스 파르나스몰 맛집인 데다 주말이라 대기가 있을까 걱정했었지만 점심시간도 많이 지나서 그런지 4시 반 정도되니 사람이 많이 빠져서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가능했습니다!

매장 입구 사진인데요 지나가다가 한 번씩 시선을 끌게 되는 매장분위기 보이시나요 ㅎㅎ 어두우면서도 노란 등으로 매장분위기가 피맥 하고 싶게 만드는 곳이더라고요!  낮부터 술 먹을 생각은 없었지만요 ㅋㅋㅋㅋ 그냥 바로 고고싱!

피자가 맛있기로 유명한 코엑스 폴리스!  이분위기 때문에 그냥 피자만 먹으려던 생각이 맥주까지 시키게 되더라니깐요?ㅋㅋㅋ 다행히 사람 많은 것보다 한산하고 조용한 것을 더 좋아하는 저는 편하게 앉아서 얘기하고 매장도 둘러보고 했답니다. 하지만 음식 주문하고 대화하면서 시간 좀 지나고 나니 갑자기 사람들이 하나둘씩 오더니 매장 안이 사람들로 가득 찼었습니다! 역시 보는 눈들은 다 비슷한가 봐요 ㅋㅋ 피자냄새는 못 참죠!

매장 안에 있는 메뉴판을 못 찍어 가게 앞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ㅎㅎㅎ 피자종류가 여러 종류가 있어 어떤 걸 고를지 선택장애가 올정도였지만 이 중에서 반반피자 가 있더라고요! 그중에서 가장 맛있어 보이는 뉴욕 슈프림/ 페페로니&머시룸이라는 하프 앤 하프를 시켰답니다. 주문 들어간 지 5분도 지나지 않아 맥주가 2잔 나왔었는데 기본안주도 따로 없고 피자가 너무 늦게 나와서 나오기 도전에 맥주 반잔을 마셨었어요 ㅠㅠㅠ 다음에 또 방문할 때 피자 나올 때 같이 맥주를 달라고 말해야겠어요! 

 

맥주를 마시면서 수다를 떨고 있으니 주문한 피자가 나왔습니다! 보자마자 진짜 너무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에 침샘자극 제대로! 각 테이블엔 치즈가루와 타바스코 소스 페페로치노 가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이 피자가 바로 뉴욕 슈프림/ 페페로니&머시룸 피자입니다 페페로니를 싫어하시는 분도 있으시겠지만 피자의 토핑 중에 핵심인 페페로니 피자입니다! ㅎㅎ 한 조각 딱 먹으면 도우도 얇고 바삭하면서도 피자토핑과 소스가 평소 다른 데에서 먹던 것과 조금 다르긴 하더라고요 일단 미국 뉴욕 피자라서 그런지 싱겁게 드시는 분들이 시면 조금 짤수도 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맛은 분명 있었지만 저도 좀 짜게 먹는 편인데 피자소스가 좀 짜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맥주를 안 시켰다면 물을 중간중간 마실정도였어요 ㅎㅎㅎ 하지만 그래도 맛있는 건 변함없습니다! 피자와 맥주는 역시 진리입니다

 

코엑스 내부엔 여러 군데 돌아다녀봐도 느낌 있는 매장분위기와 피자냄새는 여기 만한 곳이 없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