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칼칼한 국물이 일품인 안국역 등촌 샤브 칼국수!

by 세상의 모든 이야기 2023. 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느린 이야기입니다.

점심시간에 가서 한 끼로도 든든하고 요즘같이 추운 날에 얼큰하고 따뜻한 국물이 당기시면 안국역에 있는

등촌 샤브 칼국수 집으로 한번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일단 기본 칼국수에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무료로 먹을 수 있어

한 끼 식사로 딱! 인 칼국수! 리뷰 들어갈게요!

등촌샤브칼국수 안국역점
주소: 서울 종로구 북촌로 2길 7
운영시간 월~토: 11:00 - 21:30 일: 14:00 - 20:30
전화번호: 0507-1327-2339

칼국수를 드시러 이쪽 골목을 들어가시게 되면 일단 맛집들이 줄지어 있는 걸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쪽 골목이 근처 회사사람들이 자주 이용하는 골목이라고 합니다. 점심시간만 대면 

사람들이 붐비는 곳!

골목을 들어오시면 한눈에 봐도 맛집으로 보이는 큰 간판 하나가 보이실 거예요 메인메뉴는

버섯칼국수와 들깨칼국수로 무조건 둘 중 하나는 시키셔야 합니다 2인기준!

그리고 메인메뉴에 소고기를 추가할 수가 있는데요 참고하시면 됩니다.

메인메뉴 이외엔 해물파전, 막국수, 뚝불고기, 왕만두, 굴국밥 등

여러 음식들이 있어 메인메뉴 하나 일반메뉴 하나 드시면 될 것 같아요.

다행히 점심시간은 피한 우리는 사람들이 많진 않았어요! 

사장님께 어떤 메뉴가 가장 잘 나가냐고 여쭈어보니 버섯 매운탕이 가장 잘 나간다고 하셔서

고민할 틈도 없이 바로 버섯 매운탕 달라고 했답니다 ㅎㅎㅎ

버섯 매운탕 칼국수엔 한눈에 봐도 미나리와 느타리버섯이 많이 들어가 있는 걸 보실 수 있는데요

미나리는 우리 몸에 해독작용을 돕고 면역력을 강화해 주며 간의 독을 풀어준다고 합니다.

몸에 좋은 건 많이 많이 먹어야 되죠!

그리고 사진엔 안 보이지만 간장이랑 고추냉이랑 섞어서 미나리랑 같이 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미나리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소스에 찍어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맛있게 칼국수를 먹고 건더기도 다 먹고 나면 사장님이 알아서 오셔서

밥 볶아드릴까요? 말해주시는데 친절하시더라고요 ㅎㅎㅎ

잠깐의  수다타임을 갖고 얼마 지나지 않아 뒤에서 맛있는 밥 볶는 냄새가 솔솔 나는데

분명 칼국수 다 먹어도 다시 배고파지는 거 있죠 ㅎㅎㅎ

볶음밥 비주얼 보세요.. 그냥 계란볶음밥 느낌이긴 하지만 딱히 뭔 소스가 들어간 것도 아니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꼭 맛보셔야 대요! 한 번 더 추가하시는 분들도 많았거든요!

솔직히 칼국수 보다 볶음밥이 좀 더 맛있었던? ㅋㅋㅋ

점심시간에 방문하셔도 좋고 안국역 놀러 오시면 따뜻하고 칼칼한 칼국수 한 그릇 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