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해방촌 루프탑 남산뷰 카페 눕카페&피자펍

by 세상의 모든 이야기 2023. 2. 22.
반응형

해방촌에 유명한 야경뷰 루프탑이 있는데 혹시 아시나요?

맛있는 식사도 하며 뒤에는 남산이 보이고 야경이 정말 아름다운 눕카페!

한번 구경해보실게요!

녹사평 역쪽에서 마을버스 타고 올라가셔도 되고

이태원 쪽에서 천천히 걸어 올라가셔도 됩니다!

눕카페&피자펍
주소: 서울 용산구 신흥로 107-1 해방타워 5층
운영시간: 월-일 11:00 - 01:00
전화번호: 02-790-0789

이쪽으로 오시려면 무조건 마을바스 타는 걸 추천드립니다!

남산 올라가는 언덕 꼭대기에 있어서 걸어올라가시면 좀 힘드실 거예요 ㅎㅎㅎ

처음 건물 외관만 보면 여기가 내가 찾던 그곳이 맞나 싶을 정도로 너무 딱딱한

외관을 보실 텐데요 게다가 유난히 이마트 24가 눈에 띄어서 살짝 헤매었어요 게다가

입구 찾는 것도 좀..ㅋㅋ

 밤에 오시면 눈에 띌 순 있지만 낮에 오면 눈에 잘 안 띄긴 합니다ㅋㅋ

차로 오시게 되면 지하 1층에 주차공간이 있으며 엘베 타시고 5층으로 올라가시면!

규모가 엄청난 카페를 보시게 될 거예요!

들어가시면 왼쪽에 카운터가 바로 보이며 그 왼편엔 실내에서 먹을 수 있도록

자리가 넉넉히 배치되어 있습니다. 원래 야외에서 먹으려고 예약을 했는데

실내를 보는 순간 실내도 너무 이쁘게 꾸며노으셔서 순간 고민을 했었어요 ㅋㅋㅋ

보통 메뉴는 피자와 오븐스파게티 종류로 되어있고

피자는 신기하게 우리가 흔히 아는 원형 모양이 아니라 바게트 빵처럼 길쭉한 모양으로

피자모양입니다!

실내는 벚꽃나무가 크게 자리 잡고 있어서 그런지 벌써부터 봄의 느낌이 물씬 나서

 기분이 들고 좋더라고요 ㅎㅎㅎ게다가 실내에서

또 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당구대가 비치되어 있어서 당구와 포켓볼을 칠 수 있어요!

카페에 포켓볼이라니 ㅋㅋㅋ

정말 살면서 처음봤다니깐요!

맛있는 식사를 하시고 포켓볼치면서 놀다가 나올수 있답니다

카페이면서도 피자를 팔아서 카페처럼 이용하는 사람들도 있었고

피자에 오븐스파게티 와인을 드시면서 즐기로 오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하지만 저희는 하루종일 제대로된 식사를 못하였기에

저녁 식사로 피자와 오븐스파게티 를 주문했답니다!

주문을 하시고 좀만 걸으시면 바로 루프탑으로 향하는 문을 보시게 될텐데요

실내도 너무 이쁘게 꾸며 놨지만 여긴 무조건 루프탑이 메인인 것 같았습니다.

거의 지상낙원 수준..

여기선 사진을 막찍어도 잘나올만큼 분위기가 끝장납니다..

뒤에는 남산을 배경으로 천국의 계단까지..

모든 사람들이 오면 저기서 사진 한번씩 다 찍고 가시더라구요 ㅎㅎㅎ

루프탑을 이용하시면 아직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루프탑 입구쪽에 담요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담요 안가져왔으면 큰일날뻔 ㅎㅎㅎ

야경 보세요.. 너무나 이쁜 서울 야경이에요 저 배경으로 사진을 막찍어도 인생샷 가능!!

생각한 것보다 진짜 너무 넓고 서울 시내 전경이 다보여서 경치도 최고!! 

사진을 마구마구 찍으면서 정신없는 도중 음식이 나왔습니다!

피자 비주얼 보세요 원래 불고기를 좋아하는 저는 불고기 피자와 맥주를 ㅎㅎㅎ

이런 아름다운 야경에 피자와 맥주한잔.. 크으!!

원래 피자를 좋아하는 저지만 유난히 더 맛있더라구요! 역시 분위기도 한몫 한거죠!

정신없이 수다를 떨고 밖으로 나가서 또 사진을 찍는 전.. 열정이 넘칩니다ㅎㅎ

서울의 야경이 이렇게 이뻤나 .. 남산과 N서울타워를 보면서 맥주 한잔 하면

힐링이 안될수가 없죠 !

개인적으로 노을지는것까지 보시고 싶으시면 6~7시 정도에 방문하셔서 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아쉽게도 전 보진못했지만요 ㅎㅎㅎ

보시는 것처럼 초대형 카페라서 손님이 많아도 널널히 즐길 수 있어서 자리에 크게 신경 안쓰시면서

놀수 있습니다

이곳은 6층 루프탑인데 5층 야외 테라스만큼 자유로운 분위기가 나는 느낌입니다!

날씨가 아직추워서 사람들은 대부분 실내를 이용하지만 

이제 곧 봄이오면 이쪽자리는 금방 만석...ㅎㅎ

아무리 봐도 천국의 계단 바로 뒤의 남산 뷰는 기가맥히네요..

정말 잘왔으!!

너무 예쁜 야경을 한참 즐기고

다음날을 위해 이제 돌아가야댈 시간..

날씨가 좀더 풀리면 또한번 찾아올게!

해방촌 눕카페&피자펍! 탁 트인 공간에서 야경도 즐기고

맛있는 식사도 하고 포켓볼 까지 칠수 있는곳 너무 매력적인 곳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