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역 숯불향 가득! 가성비 맛집 깡통닭갈비!

by 세상의 모든 이야기 2023. 3. 1.
반응형

신림역 하면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죠!

그중 닭갈비가 유명한데요 이곳 깡통닭갈비는 알고 보니

항상 줄이 서 있어서 대기시간을 잡고 가야하는 곳이었습니다.

저희는 일요일 3시넘어서 방문했었는데 다행히 사람이 없어서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깡통닭갈비
주소: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597-14 1층
운영시간: 월~금 16:00 - 02:00 / 토, 일 13:00 - 02:00 
라스트 오더 01:30
전화번호: 0507-1387-7770

보통 저는 닭갈비 하면 유가네 닭갈비처럼 철판에 올려져 있는 것을 상상했었는데

이곳은 숯 위에 일회용 석쇠를 올려서 직접 굽는 형식입니다

저에겐 너무나 기대감을 상승시켜 주는 곳이었어요!

여기는 사람이 정말 많아서 사람 없는 시간에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오픈하고 바로 가시거나 아니면 저녁에 가시면 당연 웨이팅..ㅎㅎㅎ

메뉴는 닭갈비를 제외하고 닭발 / 돼지껍질 / 닭목살

사이드는 막국수 / 묵사발 / 계란찜 / 잔치국수가 있는데요

저희는 여기 메뉴 중에서 깡통커플세트라는 걸 시켰습니다

3가지 맛을 다 맛볼 수 있었고 막국수와 묵사발 또는 주먹밥 중 한 가지 를 고를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마음에 들었던 것 중 하나는 된장찌개가 서비스로 나온다는 겁니다!

맛도 맛이지만 리필이 된다는 점에서 너무 만족!!ㅎㅎㅎ

배가 너무 고픈 나머지 닭갈비가 다 익기도전에 계속 떠먹을 정도로 중독성 갑이에요!ㅋㅋ

사람이 아직 많이 없어서 그런가? 사장님이 직접 오셔서 정말 맛있게 계속 구워주시더라고요

먹음직스러운 저 비주얼!

처음 불에 올릴 땐 순한맛과 데리야끼를 먼저 올려주시고 나중에 매운맛 올릴땐 판을 갈아주십니다

어느 정도 초벌 수준으로 잘 익혀주시고 아무래도 양념이 배어있다 보니 오래 내버려두면 금방 타서 

자주 뒤집어 주셔야 합니다!

전 매운맛 순한 맛 데리야끼 중 개인적으로 순한 맛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물론 다 맛있었지만요 ㅋㅋㅋ

 

저 숯불닭갈비만 먹어도 정말 맛있지만 쌈무랑 양파랑 해서 드시면 더욱 달달하고

숯향이 그대로 벤 닭갈비의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닭갈비를 맛있게 먹고 있을 때쯤 중간에 나온 막국수! 양도 적당하고 

맛은 쏘쏘! 담에 또 방문하면 시원한 묵사발을 한번 시키고 싶은 느낌이에요! 

 

살짝 탄맛을 좋아하는 저에겐 겉의 껍데기는 살짝 타고 안의 살은 부드러워서 

제 입맛에는 아주 대만족!!

게다가 먹다 보면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가성비 정말 좋다고 다시 한번 느껴짐!

된장찌개를 너무 먹어서 그런가?ㅋㅋㅋ

 

왜 이곳이 인기 있는 맛집인 줄 알겠더라고요. 저렴한 가격에 고기의 잡내도 없고 부드러운 맛!

 

숯불향 가득한 맛을 원하시고 부드러운 느낌의 닭갈비 식감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적극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